품질 경영 방침
고객중시 경영
고객만족을 위한 세부목표 및 실행계획을 수립하고 제품 생산에서 고객인도
및 서비스까지 고객만족을 위한 활동을 최우선으로 한다.
준수 활동및 지속적 개선 문화정착
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, 고객요구사항, 법적 및 규제 요구사항을 준수하고
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.
품질 전사 활동
전사 조직간의 원활한 업무 협조를 통하여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
제품을 생산한다.
사회적 책임 방침
고객 및 이해관계자에 대한 책임과 의무
우리는 고객과 이해관계자의 가치 극대화를 최우선으로 삼으며, 공정경쟁을
위해 최선을 다한다.
인권존중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여
근로자의 인권 및 권리 보장을 위해 노력하며, 지역 사회의 발전에
이바지해야 한다.
비즈니스 윤리 추구
구성원은 직무를 수행할 때, 실제 또는 잠재적인 이해상충을 미연에 방지하고
투명한 경영을 통해 회사 이익을 도모한다.